[ BEFFYS BRAND STORY ]

브랜드 스토리

  • 더 나은 육아 라이프를 위하여

    아기의 미소는 그들이 행복하고 편안해 한다는 것
    그래서 우리는 그 소중한 미소를 지키기 위해
    끊임없이 연구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.

  • 아기의 꽃과 같은 미소를 위하여

    하루에 사용하는 평균 기저귀 수 6개
    1년이면 약 2300개
    이토록 기저귀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아기들
    세계에서 가장 [아기 피부에 쾌적한 기저귀]를 목표로
    아기의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• 엄마 아빠의 눈부신 미소를 위하여

    엄마 아빠 모두 여유를 가지고 육아를 즐길 수 있도록
    육아생활을 더욱더 편안하고 행복하게 느낄 수 있도록
    베피스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기저귀의 기준을 높여가고 있습니다.
    좋아 보이는 것이 아닌 정말 좋은 것을 주고 싶은 마음
    베피스 기저귀에 빠짐없이 담았습니다.